Home 고객센터 묻고 답하기
A.
안녕하세요. 주경야독입니다. 스마트폰 기기 초기화 처리해 드렸으며 지금부터 변경된 기기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.
수강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좋은 켄트츠로 서비스할수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.
기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주경야독과 함께 열공! 하시어 꼭 좋은결과 있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A.
안녕하세요. 주경야독입니다.
스마트폰 기기 초기화 처리해 드렸으며 지금부터 변경된 기기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.
수강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좋은 켄트츠로 서비스할수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.
기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주경야독과 함께 열공! 하시어 꼭 좋은결과 있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