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지원센터 02-395-7909 | 평일(월~금) : 09:30 ~ 18:00

고객센터

#. 묻고 답하기

핸드폰 로그인

2019-10-12 22:50:18
박**
61
짜증나게 최초에 로그인 하신 기기와 다릅니다. 고객센터 문의 라고 뜨네요
위에 적힌 음성 안나오는거 해결 안되서 핸드폰으로 할려고하는데 저 멘트 나오고 짜증나게 쫌 인강쫌 들어봅시다. wmv 이딴 파일 수정 못하나요?? wmv파일때문에 음성 안나오고 정말 짜증나네요 주경야독 본 사이트랑 파일 같은건가요??? 보면 화질 드러운것도 있던데

A.

안녕하세요. 주경야독입니다.
스마트폰 기기 초기화 처리해 드렸으며 지금부터 변경된 기기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.

수강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좋은 켄트츠로 서비스할수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. 

기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주경야독과 함께 열공! 하시어 꼭 좋은결과 있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
2019-10-14 10:32:54
관리자